이러한 경우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예전에도 반복된 현상이라 이번에도 전화를 통해서 원격으로 바로 고쳐줌
한 번도 아니고 똑같은 문제가 2번이나 발생을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서버관리가 힘들어서 그런가했더니 잇섭포함 대한민국에서 KT10기가 사용하는사람 약 150명
5기가도 아니고 1기가도 아닌 100메가로 사용했는데 감액을 1기가~10기가 사이에서 해준다는 혜택을 받고 어이가 없어진 잇섭
계속 KT에선 우린 못믿겠음. 증거갖고 오셈 시전
그러나 상대는 잇섭, 바로 증거제출함
이후 KT의 답변은 버부분이 대그+ 아무튼 우린 정상적으로 10기가 쏴주고 있음 우리 잘못아님 시전
감액조건과 같이 보상이 문제가 아닌 잇섭은 앞으로도 이러한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견되면 어떻게되냐 라고 물으니
답변은 고객님이 매번 체크하시고 저희한테 연락주세요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ㅋ
저런 거도 테크유튜버니까 알았지 일반 가정이었으면 저런거 생각도 못하고 돈 줄줄 새고 있던 것 그리고 일반적인 가정에서 저걸 누가 체크하나..
심지어 잇섭이 하꼬시절 아무것도 없었을 때 무상으로 지원해준 기업이 KT라 자기가 힘들 때 도와준 기업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지금껏 자기도 신뢰하고 썻다는데 고객응대 수준이 참..
잇섭 kt 영상 고정댓글 추가
KT 속도 제대로 안나오는 경우 해결방법
대부분 KT서버측과 사용자측모뎀의 통신불량으로 생기는 문제인데 전화할 필요없이 쉽게 리셋이 가능하다.
잇섭 새 컨텐츠 추천
지금 인터넷 원래속도로 다시 나오신다고 하나
가끔 서버에 생기는 버그(kt측의 답변) 때문에
또다시 속도가 느려질수도 있으니
매주 한번씩 인터넷 속도체크를 해줘서
사람들에게 통신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유발하는 컨텐츠를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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