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문하는 손님이 엘리베이터 고장났는데 주문할 때 언급을 아예 안 함
라이더가 전화하니까 전화를 안 받음
어찌어찌 통화 했는데 올라오라고 해서 29층까지 올라감
(배달시간 약간 초과했나봄)
음식 건네고 다시 내려오는데 14층까지 내려왔을때
환불한다고 회수하라고 다시 올라오라고 요구
1층-29층-14층-29층-1층
그리고 별점테러까지
배민 엘베고장 29층 환불 별점테러 리뷰 사장님 댓글




저 사장님 한마디 한마디에 공감
말도 안 되는 소리하면서 평점테러하는 글 보면 하루종일 회의감 들고 심할 땐 계솔 생각날 정도
그 와중에 멘트는 항상 어디서 교육받았는지
"제가 이런거 잘 안남기는데요, 다른분들 참고하시라고" 같은 사족은 필수
반응형
'유머, 이슈 >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스쿠터 논란 면허증 대신 은행잎 신용카드 인증가능 (0) | 2022.11.16 |
---|---|
이태원 참사 명단공개 민들레 더탐사 퀵킷 밀떡볶이 판매 이유 유가족사칭 모자 (1) | 2022.11.15 |
공병팔아서 소주 사가는 할머니와 최저임금 (0) | 2022.11.15 |
수백만원 명품 유모차의 진실 (0) | 2022.11.14 |
카타르에 건설 중인 워터파크 (0) | 2022.11.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