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이슈/이슈

페미니즘 세뇌 사건 경찰 수사 잠정 중단

by 띵진쓰 2021. 9. 7.
반응형


교사로 추정되는 집단이 학생들에게 페미니즘을 세뇌한다는 등의 의혹을 수사한 경찰이 범죄 피의자와 피해자를 모두 특정하지 못해 수사를 잠정 중단한 것으로 뒤늦게 확인됐다.

경북경찰청은 7일 교사 집단으로 추정되는 단체가 학생을 따돌림 시키는 방법 등을 동원해 조직적으로 페미니즘을 세뇌한다는 의혹과 관련해 진행하던 수사를 지난 7월29일 중지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국내 포털 사이트를 압수수색하고 해외 공조수사 요청 등을 하며 수사를 진행했지만 피의자를 특정할만한 단서가 없고 피해 또한 확인되지 않아 수사 중지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피해 사실 또한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웹사이트 내 게시물 작성자의 닉네임 중 경상북도의 한 초등학교 이름이 포함된 것을 확인하고 학교 관계자와 담당 교육청 등을 조사했지만 피해를 받은 학생은 없었다. 교육부나 경찰청 등을 통해 접수된 피해 사례 또한 없었다.


경찰 관계자는 “두 달 이상 수사를 이어왔지만 피해 사실과 피해자 등이 모두 불분명해 수사 중지 결정을 내렸다. 피해 신고 등 수사를 진행할 단서를 확보하면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2&oid=028&aid=0002559623

[단독] 피의자도, 피해자도 없어서…‘페미니즘 세뇌’ 수사의 전말

교사로 추정되는 집단이 학생들에게 페미니즘을 세뇌한다는 등의 의혹을 수사한 경찰이 범죄 피의자와 피해자를 모두 특정하지 못해 수사를 잠정 중단한 것으로 뒤늦게 확인됐다. 경북경찰청

news.naver.com



피해자도 없는 2D 인권은 왜 그렇게 챙기는데..



한겨레를 동원해 덮으려 하지만, 성인권센터는 여전히 일하는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