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이슈/예능, 연예

디즈니 백설공주 실사 주인공 배우 레이첼 지글러

by 띵진쓰 2021. 6. 28.
반응형



스필버그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주인공 마리아역을 맡았고 현재 ''샤잠 2'에도 출연중인 배우 레이첼 지글러가

디즈니 '백설공주' 실사 주인공으로 발표했다고 데드라인이 보도

마크 웹이 감독이며 2022년 첫 촬영 시작 예정

Disney Finds New Snow White In ‘West Side Story’s Rachel Zegler – Deadline
https://deadline.com/2021/06/snow-white-rachel-zegler-1234778797/

‘Snow White’: ‘West Side Story’s Rachel Zegler To Play Title Role In Disney’s Live-Action Adaptation Of Animated Class

EXCLUSIVE: Although her upcoming breakout role as Maria in Steven Spielberg’s new retelling of West Side Story doesn’t bow until December, Rachel Zegler already appears to have found he…

deadline.com


출처: 익무


레이첼 지글러

2001년생

+) 인어공주에 비해 훨씬 공주님 느낌 나는데 백설이라는 snow white와는 전혀 상관 없는 히스패닉계 캐스팅


차라리 이 배우가 훨씬 잘 어울림


영화 인터스텔라에도 나왔던 맥켄지 포이

자꾸 PC를 묻히니 나오는 불만글

아ㅋㅋㅋㅌㅋㅋㅌㅋㅋ 드웨인 존슨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