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이슈/예능, 연예

박지선, 피부병으로 베게가 피로 물들정도

by 띵진쓰 2020. 11. 3.
반응형

조선일보

박지선 "원인 모를 피부병에 베개가 온통 피로 물들어…개그맨하는 것도 기적" 눈물


개그우먼 박지선은 30일 방송된 KBS 2TV '지석진 최원정의 여유만만'에 출연, 원인 모를 피부병 때문에 고생한 사실을 털어놨다.

박지선은 “고등학교 때 원인 모를 피부염이 갑자기 찾아왔다”며 “제주도로 수학여행을 갔을 때 피부병이 심해져 베개가 진물과 피로 물든 적도 있다”고 말했다.

중앙일보

개그맨 박지선 “원인 모를 피부염 때문에 분장 못해”

개그맨 박지선이 원인 모를 피부염 때문에 분장을 하지 못하는 사연을 전했다.

박지선은 30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고등학교 때 갑자기 찾아온 원인 모를 피부염 때문에 흰 베개를 피로 적신 적도 있다"며 "현재도 분장을 전혀 하지 못한다"고 전했다.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09/07/30/2009073000889.html

박지선 "원인 모를 피부병에 베개가 온통 피로 물들어…개그맨하는 것도 기적" 눈물

개그우먼 박지선은 30일 방송된 KBS 2TV ‘지석진 최원정의 여유만만’에 출연, 원인 모를 피부병 때문에 고생한 사실을 털어놨다. 박지선은 “고등학교 때 원인 모를 피부염이 갑자기 찾아왔다”

www.chosun.com


https://mnews.joins.com/article/3706088

개그맨 박지선 “원인 모를 피부염 때문에 분장 못해”

개그맨 박지선이 원인 모를 피부염 때문에 분장을 하지 못하는 사연을 전했다. 박지선은 30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고등학교 때 갑자기 찾아온 원인 모를 피부염 때문에 흰 베개를 피로

mnews.joins.com


아ㅠㅠ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저도 고시원 살 때 알러지 생겨서 밤에 피 날 때까지 몸을 긁으면서 깬 적도 많았는데 이거보니 정말 힘드셨겠단 생각뿐이 안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