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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해 소상공인은 서비스 요금 10일 기준 보상
보상기준은 개인고객과 기업고객의 경우 최장 장애시간 89분의 10배 수준인 15시간으로 적용된다. 특히 이번 장애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게는 해당 서비스 요금의 10일 기준으로 보상된다. KT 고객들은 별도 신청 없이 12월 청구되는 11월 이용 요금분에서 보상금액을 일괄 감면 받게 된다.
이와 함께 KT는 요금 감면 및 소상공인 피해 보상을 원만하기 진행하기 위해 전담 지원센터를 이번주 중으로 열 계획이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5&oid=469&aid=0000638385
월 5만원 요금제 사용하고 있는 사람은 1000원 감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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