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

MSI 5세트 베릴이 탐켄치 집어삼키기를 안 찍었다는걸 알아차린 RNG 갈라

by 띵진쓰 2021. 5. 28.
반응형


3분 30초 쯤 베릴이 Q 스킬이 갈라의 카이사에 닿자 102라는 데미지가 뜸




2초 정도 생각하던 갈라가
"이거 Q스킬 2레벨 찍었다." 고 밍에게 이야기함




그 말 듣고 밍이 들어가볼게 하고 그 즉시 바로 들어가봄

Q 2레벨 찍었다는 갈라의 말을 못 믿어서 재 확인하는게 아니라,

상대가 나머지 스킬 1개 뭐 찍었는지 확인하려는 목적

그리고 담원 바텀의 대응 과정에서 탐켄치가 E스킬인 '두꺼운 피부' 쓰는걸 보고 

Q는 2렙 찍었고 나머지 1개는 E 찍었으니
W 안 찍었다는걸 3분 35초 쯤에 확인함

여기까지 보고 밍이 3분 39초쯤 상대 W 안 찍었다고 웨이에게 알림





그리고 4분 30초 쯤에 웨이까지 합류해서 바텀에서 걍 막 걸어봄

무난하게 갱 성공하며 라인전 굴려야 하는 담원 픽의 의미를 상실시킴


요약 :

RNG는 바텀 첫갱 1분 전에 갈라의 데미지 계산으로 베릴이 Q스킬 2레벨 찍은걸 파악했다

이후 밍이 그 정보 바탕으로 들어가서 나머지 1개 스킬 역시 E 스킬을 찍었다는걸 최종확인함

역시 프로들의 통찰력은 남다름..
갈라는 뇌지컬도 좋은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