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이슈/예능, 연예

DJ doc 이하늘 인스타 라이브 요약 이하늘 동생 이현배 김창열

by 띵진쓰 2021. 4. 19.
반응형

DOC 멤버들끼리 제주도에 n분해서 땅을샀는데
이자만 나가니까 어떻게 해서든 수익내려고 게스트하우스를 만들기로 함

거기에 정재용은 자금 문제가 생겨 게스트하우스 공사비용을 이현배가 대신 투자했고 갖고 있던 모든 걸 처분하고 제주도로 내려감

여름에 공사비용등해서 힘들게 만들어놨는데
김창열은 공사비용이 비싸다며 게스트하우스 투자금을 안냈고 그 비용을 이하늘 이현배가 다 떠안게 되면서 빚더미에 쌓임

결국 이현배는 배달등하면서 생계유지하다가 며칠전 사망

김창열 왈 "와이프랑 제주도 인테리어 공사가 수익성이 있나 따져봤는데 아닌거 같아서 그 돈 못내겠다"
8천만원이면 내려고 했는데 1억2천 들거같아서 안내겠다고 했다 함.

이현배는 인천에 살다가 집이랑 전부 정리하고 제주도에 올인하고 있었음

돈 아낀다고 돌나르고 나무깎고 하면서 몸으로 때워가며 일하던 상황인데

김창열이 돈아깝다고 빠지면서 중단됨


그리고 김창열 인스타에 올라온 입장문


김창열입니다. 우선, 고인이 되신 이현배 님의 삼가 명복을 빕니다.

추모와 애도를 표해야 하는 시간에 이런 입장문을 내게 되어 송구스러운 마움을 전합니다.

DJ DOC는 1994년 데뷔 이후 많은 시간을 서로 의지하고 함꼐하며 성장해 온 그룹입니다.

이 과정 속에서 함께 비지니스를 진행하기도 했었고 좋지 않았던 상황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고인을 떠나보내는 슬픔이 가시지도 않은 채 오래전 일을 꺼내기엔 조심스러운 상황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혼란스럽고 애통한 시기인 만큼 억측과 추측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4월 17일 기사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심장마비로 사망



DJ DOC 이하늘의 동생이자 그룹 45RPM 멤버 이현배가 사망했다. 향년 48세.1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현배는 이날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사인은 심장마비로 알려졌다. 

이현배가 갑자기 심장마비로 사망해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형인 이하늘은 동생의 갑작스러운 비보를 접하고, DJ DOC 동료인 정재용과 함께 급히 제주도로 향했다. 이현배는 제주에서 음악작업을 해왔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417142819514

[단독]'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심장마비로 사망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DJ DOC 이하늘의 동생이자 그룹 45RPM 멤버 이현배가 사망했다. 향년 48세.1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현배는 이날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사인은

entertain.v.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