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이슈/예능, 연예

지디 제니 열애설

by 띵진쓰 2021. 2. 24.
반응형


[Dispatch=김수지·오명주기자] 2012년, 제니는 지드래곤(권지용·이하 지디) 뮤비로 얼굴을 알렸다. 솔로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 수록곡 ‘그XX’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now/article/433/0000073832

[단독] "나의 우상, 나의 뮤즈"…지디♥제니, 비밀 데이트 포착

[Dispatch=김수지·오명주기자] 2012년, 제니는 지드래곤(권지용·이하 지디) 뮤비로 얼굴을 알렸다. 솔로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 수록곡 ‘그XX’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둘의 인연은 그다음 해

n.news.naver.com


소속사인 YG의 반응



그동안 YG 엔터테인먼트의 대응을 살펴보면



씨엘 송민호 열애설에 어이없어



태양 열애설엔 사실이면 축하ㅋㅋ



과거 지디와 열애설이 났던 리지
리지의 반응은 탑스타랑 열애설 나서 기분 좋았다ㅋㅋ


그렇지만 기사 속 사진 때문에 별별 사건도 있었는데

GD 열애설 기사 속 사진으로 '길빵' 민원접수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4853882

걸그룹 열애설 '지드래곤' 턱스크 흡연 방역수칙 위반 의혹…민원 제기도

[아시아경제 한승곤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지디)과 블랙핑크 제니가 24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한 시민이 지드래곤의 '길거리 흡연'을 방역수칙 위반 의혹으로 민원을 제기한 것으로

n.news.naver.com



지디, 마스크 내려쓰는 '턱스크' 상태서 흡연
일부 시민 서울시에 민원 제기…누리꾼 "방역수칙 위반 아니냐" 의견 분분..


그리고 제니를 몰라 공감에 실패한 분


논스톱 제니도 웃긴데 la아리랑은 진짜 들어보지도 못한 프로그램ㅋㅋㅋ



그리고 블핑갤에 올라온 글 하나 야 권지용


아 ㅋㅋㅌㅋㅋㅋㅌㅋㅋ



사실 2021년 연예부기자들이 예고했던 두 커플

현빈 손예진에 이은 지디 제니 커플

왠만큼은 소문이 났다는 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