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롤

1화부터 레전드 찍은 SNL 리헨즈, 플라이

띵진쓰 2021. 6. 14. 12:24
반응형



스프링 시즌 마무리 소감 : ㅈ같다

 

 

 



리헨즈 : 이게 블루투스 차단 안경인가? 그래가지고

성캐 : 블루투스 차단안경~~? 블루투스를 차단한다고 안경이?

왜? 와이파이도 차단하지?

블루투스를 어떻게 차단하나? 신기술이야?! 

 




펄스건 리헨즈

 

 




랄로... 아니 랄라이..

불 좀 꺼... 씻팔

 



 표식 아버지로 헤카림, 렝가

 

 


 머리 자르러 가기 귀찮은 쇼메이커

 


 페이커 동생으로 자기 전 불 꺼주는 녹턴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성캐가 누구의 투표가 인상적이었냐고 물어보니

리헨즈 : 표식 선수가 아까 동물적인 감각으로 그러니깐 교배.. 

동준좌 : 교배요..?! 

리헨즈 : 아니 교감을 해서.. 

아ㅋㅋㅌㅋㅋㅌㅋㅋ 첫화부터 레전드

반응형